가족과 함께 <제3회 아라문화축제> 즐기기

 

 

가족과 함께 <제3회 아라문화축제> 즐기기

 

 

안녕하세요? K-water 뉴미디어 기자 김지혜 입니다. 여행하기 좋은 10월, 가족과 함께 축제의 향연을 만끽해보는건 어떨까요! 10월 9일(금)부터 10월 18일(일)까지 10일간 경인아라뱃길에서 <제3회 아라문화축제>가 열리며 경인아라뱃길 전역에서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고 있는데요, 10월 9일 개최되었던 행사들을 잠시 살펴볼까요♥

 

 

▮ 아라문화축제 개막식

 

 

 

 

인천 정서진에서는 <2015 국토교통부와 함께하는 제1회 아라뱃길 사진공모전>, <제59회 전국 임해사진 촬영대회>, <아라뱃길 자전거 한마당>과 함께 <제3회 아라문화축제> 개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개막식에서는 김경환 국토교통부 제1차관, 전성수 인천광역시 행정부시장님 등 여러 내·외빈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제3회 아라문화축제>개막을 축하해주셨습니다.

 

 

▮ 자전거 스프린터대회

 

 

 

 

100m 1:1 드래그레이스인 자전거 스프린터대회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습니다. 로드자전거, 하이브리드, 벨로 3종목으로 구성된 대회에서는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 미션 투어

 

 

 

하천이용문화개선캠페인, 물 건강하고 맛있게 마시는 방법, 아라뱃길 수향8경 맞추기, 숫자로보는 아라뱃길, 페이스북 인증샷 등 5개의 부스에서 각 주제에 맞는 퀴즈 및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 제3회 아라요트대회

 

 

 

 

 

 

김포 아라마리나에서는 <제3회 아라요트대회>에서는 4종목 5부 72척의 경기에 1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 아라문화축제 축하공연

 

 

 

 


시천가람터에서 진행된 아라문화축제 축하공연에는 트로트가수, 인디밴드 등 남녀노소를 겨냥한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고, 푸짐한 경품 및 영화상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많은 시민분들이 끝까지 자리하여 함께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10월 14일 어제는 <계양정명 800주년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으며, 10월 17일 <제2회 해수부장관배 아라뱃길 드래곤보트대회>, <제3회 정서진ㆍ아라뱃길 전국마라톤대회>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있다고 하네요! 이번주 토요일 공항철도 검암역 인근 '아라뱃길 시천가람터'에서 열리는 드래곤보트대회에서는 시민부 참가자도 모집하고 있으니 친구, 가족들과 함께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흔히 보기 힘든 드래곤보트 대회 구경도 하고, 더불어 어마어마한 경품,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라뱃길에 놀러오신 분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아직 끝나지 않은 <제3회 아라문화축제>로 놀러 오세요~!

 

 

 

 

홈페이지트위터페이스북오픈캐스트카카오스토리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