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The Power Of Art> Opening reception!

 

 

2015 <The Power Of Art> Opening reception!

 

 

 

 

안녕하세요! 시화조력관리단에서 K-water 뉴미디어 기자 활동을 하고 있는 박예지입니다. 2015년 10월 16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조력문화관에서 오프닝 리셉션 행사가 있었는데요.

 

 

기존 조력문화관 컨텐츠가 초등학생과 중학생 눈높이에 맞는 구성으로 그 이상 연령대 방문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는 한계가 있었기에 대부도에 위치한 유리섬 미술관과 뉴욕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Lynn fine art gallery와 손을 잡고 조력문화관을 새롭게 단장하였답니다.

 

 

유리섬 & 린파인아트갤러리와의 협약식을 대신해 오프닝 리셉션을 개최했고 신성철 안산시의회 부의장, 나정숙 안산시의회 의원, 신원남 안산시 도시개발국장, 육광심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장 등 주요 내빈객들이 참석하여 이번 전시를 축하해 주셨습니다.

 

 

 


 

조력문화관 곳곳을 돌며 이곳저곳 설치되어 있는 미술품들을 갤러리 관장님의 소개와 함께 라운딩을 돌았습니다.

 

 

 

 

 

기존의 3층은 방문객들이 이용하지 않아 공간활용이 잘 되고 있지 않았는데요, 저렇게 가벽을 설치하여 작품을 걸어놓으니 전문 갤러리 못지않죠? 
 

 

 

▲ 변경 전                     ▲ 변경 후

 

 

 

미술관이라고해도 손색없을 만큼 전문 조명을 갖추어서 작품을 감상하시는 데 집중하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가이드라인을 설치하여 고가의 작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세세히 신경을 썼답니다.

 

 

 

 

 

각 층에 있는 전시물을 관람한 뒤에는 3층 야외공간에서 그랑꼬또 와인과 다과와 함께 작은 오프닝 리셉션이 열렸답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양들이 진짜 잔디밭에 있는 것처럼 저렇게 전시되어 있어요♥

 

 

 

 

대부도 특산품인 그랑꼬또 와인과 함께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와 치즈, 과일종류로 테이블 셋팅을 해놓았어요!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일몰이 지는 야외에서 파티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었답니다. 축사와 함께 모두가 조력문화관이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격려와 관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사진으로 모든 전시물들을 보여드리기에는 한계가 있네요 :(

 

 

 

<The Power of Art> 전시는 내년 1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고품격 예술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조력문화관에 방문하셔서 국내외 현대 미술을 아우르는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시고 청정에너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트위터페이스북오픈캐스트카카오스토리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