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데이트코스 추천_무더위엔 시원하게 데이트하자!

 

 

실내 데이트코스 추천_무더위엔 시원하게 데이트하자!

   

 

반복되는 밥, 영화, 카페 데이트 코스에 점점 질려가고 있는 커플들이 주변에 많이 보이는데요. 사실 방울이도 요즘 고민이 많답니다. ㅜ_ㅜ 함께 밥을 먹거나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지만 반복되다 보면 지루해질 수 있는데요. 게다가 어느새 찾아온 무더위와 장마까지! 데이트 장소도 제한적이게 되었죠.

 

 

마침 방울이도 이곳 저곳 돌아다닐 필요 없는 이색 실내 데이트코스를 짜던 도중이었는데요!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 여러분에게 실내 데이트코스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뇌섹남녀 매력발산할 기회! 방탈출 카페

 

 

 

  

최근 나 혼자 산다, 문제적 남자와 같은 TV 프로그램에서 추리, 방탈출 게임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죠. 그에 힘입어 퍼즐, 보드게임, 그리고 방탈출 카페까지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방탈출 카페는 연인들뿐 아니라 친구들, 심지어 동호회가 생겨 회원들끼리도 즐기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대중화되었기 때문인지 강남, 홍대 등 서울 시내뿐 아니라 지방에도 많이 분포되어 있답니다! 가격은 함께 즐기는 인원에 따라 다르지만, 다소 부담스럽다면 인터넷을 활용하여 티켓을 구하면 반값에 가까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건 방울이가 드리는 꿀팁~!

 

 

 

 

요즘은 방탈출카페가 많아진 동시에 게임의 종류도 무척 다양해졌답니다. 미션 임파서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우리가 잘 아는 영화를 패러디하기도 했지요. 그래서 취향과 난이도에 따라 직접 원하는 게임을 고를 수 있답니다! 방탈출 카페는 게임에 따라 다르게 연출된 공간 안에서 말 그대로 탈출하는 게임인데요. 60분 이내에 주어진 단서를 활용하거나 새로운 힌트를 서둘러 찾아야 합니다!

 

 

특히 방탈출 카페의 재미요소는 혼자서 하는 게임이 아니란 사실~! 함께 들어간 사람들과 협력해야지만 그만큼 탈출 시간이 빨라지는 것이지요! 평소에 서로 말수가 적거나 권태기가 찾아온 커플들이라면 머리를 맞대고 입이 바쁘게 움직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답니다!  

 

 

▮ 실내에서 즐기는 짜릿한 손맛! 실내낚시터

 

  

 

 

방에서 탈출하기 위해 치열한 60분을 보낸 후, 이제 시원한 곳에서 머리를 좀 식혀야겠죠? 그렇다면 실내낚시터가 제격이랍니다! 평소 연인과 함께 낚시를 즐겨보고 싶던 분들도 준비할 장비는 산더미고 게다가 먼 곳까지 가야 하는 불편함많았는데요. 이젠 더 이상 그런 걱정 끝! 시원한 실내에서 즐기는 낚시터가 있으니까요!

 

 

철갑상어, 장어, 잉어, 메기 등 무려 10여 종의 물고기를 만나 볼 수 있는 실내낚시터! 내부 인테리어도 마치 카페에 온 것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낚시가 다소 생소한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실내낚시터가 최근 인기 데이트코스 중 하나가 된 이유이기도 하지요!

 

 

 

 

실내낚시터에서 입질이 오기까지 기다리는 동안 평소에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눠본다면 그동안 자주 못했던 대화도 나누고 언제 물고기가 잡힐지 두근대는 마음까지!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답니다! 여기에 흥미로운 각종 미션이나 이벤트가 열리기 때문에 낚시를 즐기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까지 있어 더 젊은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이지요~!

 

 

혹시 실내에 있어서 냄새는 심하지 않을까? 실내가 과연 깨끗할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걱정 그만! 무엇보다 실내낚시터라는 것을 생각하여 항상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물고기까지도 중국산이 아닌 직접 키워 사용하는 곳들이 늘고 있으니까요! 짜릿한 손맛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 실내낚시터로 출발~! 

 

 

▮ 힐링이 필요한 커플이라면? 커플스파

 

 

 

 

스릴 넘치는 방탈출과 짜릿한 손맛의 실내낚시를 즐긴 뒤엔 오늘 하루를 마무리해줄 커플스파가 제격이지요! 여름 무더위와 장마철의 높은 습도에 지친 우리를 힐링시켜주기에 충분합니다! 요즘은 커플스파의 종류도 매우 다양해졌는데요. 버블 스파, 커플 마사지, 커플 테라피 등이 있답니다. 지친 몸에 있는 땀을 쭉 빼줄 온천에 몸을 담그면 피로마저 풀리는 건 시간 문제!

 

 

 

 

커플스파의 가격은 발 마사지, 전신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등 종류에 따라 천차만별인데요. 저렴하게는 2만원에서부터 10만원 정도까지 받고 싶은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예전엔 스파라는 단어도 생소하고 보통 지방에 있는 온천까지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최근엔 서울 시내에서도 데이트코스로 삼을 만큼 대중화되어 찾아가기에도 쉽습니다! 지친 몸을 힐링시켜주는 커플스파는 야근에 지친 직장인 커플, 시험기간을 치른 대학생 커플 등 누구에게나 탁월한 선택!

 


여름철 더위와 장마도 피하고 이색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실내데이트! 바로 이번 주말 연인과 함께 해보세요:-) 언제나 밥, 영화, 카페 무한반복이었던 데이트가 색다르게 변화할 타이밍은 바로 지금! 함께 데이트를 하는 여러분의 남자친구, 여자친구도 깜짝 놀랄 거랍니다! 이젠 더 이상 내일은 뭐하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겠죠? 방울이도 서둘러 예약하러 가야겠어요!
 

 

  • k-water 홈페이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유튜브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