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의 새로운 얼굴, 이학수 신임 사장 취임!

 

 

K-water의 새로운 얼굴, 이학수 신임 사장 취임!

 

 

본격적인 가을이 찾아오면서 새로운 계절과 함께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왔답니다. 짝짝짝! 바로 현 K-water 이학수 부사장이 제14대 신임 사장으로 임명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학수 사장님은 1987년 K-water에 입사한 이후 감사실장, 도시환경사업본부장, 부사장 등을 역임하면서 물 분야 전문가이자 행정가로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왔는데요. 오늘! 이학수 사장님은 K-water 대전 본사에서 취임식을 시작으로 사장으로서의 본격적인 업무에 임할 예정입니다.

 

 

 

 

이학수 신임 사장님은 취임사를 통해 국가 물안전, 국민 물복지를 담당하는 국내 유일의 물 전문 공기업으로서 혁신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여 국가와 국민이 부여한 책무를 다해야 하며, 이를 위해 유역통합물관리 체계 정립, 스마트물관리 고도화, 친환경 친수·수변공간 조성, 물을 이용한 신재생에너지 개발 및 저리스크형 해외사업 활성화 등 물의 가치를 높이고 글로벌 물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물복지 실현 등 공적 역할을 강화하여 공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할 것을 강조했답니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생산적 조직체계로 재정비하고, 인재육성, 일 가정 양립 등 구성원 동기부여를 통해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도 밝혔는데요. 이와 함께 청렴 원칙을 지키고 공감과 배려로 신뢰가 넘치는 K-water를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도 함께 전했습니다.

 

 

 

 

적극적인 혁신을 통해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물전문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이학수 신임 사장님의 각오와 앞으로 물로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이학수 신임 사장님께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D

 

 

  • k-water 홈페이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유튜브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