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속 이야기를 전하는 방법! 물로 쓰는 비밀 편지

 


 

마음 속 이야기를 전하는 방법! 물로 쓰는 비밀 편지

 

 

여러분은 마지막으로 손 편지를 썼던 때가 언제였는지 기억하시나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안부를 주고받는 경우가 많아서 언제 손 편지를 썼는지 생각이 나지 않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안부를 주고받는 것이 편리하긴 하지만, 때론 정성 가득한 손 편지로 고마움도 전하고 사랑도 고백하던 때가 그립기도 한데요, 오늘은 그 시절을 추억하며 조금 더 재밌게 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손 편지, 물로 비밀 편지를 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 비밀 편지를 쓰기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비밀 편지를 쓰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준비물은? 바로 발수코팅제입니다! 발수코팅제는 자동차 유리에 빗물이 맺히지 않고 흘러내려 시야가 잘 확보될 수 있도록 돕는 스프레이 형태의 코팅제인데요. 가까운 마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발수코팅제와 함께 비밀 편지를 쓸 종이와 붓도 준비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집에서 다림질을 할 때 사용하는 분무기를 준비하면 끝! 이제 본격적으로 비밀 편지를 써 볼까요?

 

 

▮ 비밀 편지 쓰기~ 어렵지 않아요 :)

 

 

 

 

비밀 편지를 쓰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발수코팅제를 붓에 묻혀서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종이 위에 쓰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발수코팅제로 쓴 글씨가 선명하게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서 종이가 마르면서 내가 쓴 글씨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종이에 어떤 글씨가 적혀 있는지 전혀 알아볼 수 없는 상황! 비밀 편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숨겨진 메시지를 보기 위해서는 분무기가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해두었던 분무기를 활용해 종이 위에 물을 뿌려 볼까요?

 

 

 

 

종이 위에 물을 뿌리기 시작하자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물을 뿌릴수록 글씨도 점점 더 선명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방울이의 비밀 편지에 담겨 있던 메시지는 무엇이었을까요?

 

 

 

 

방울이의 비밀 편지는? ‘미미르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 라는 방울이의 박력 넘치는 사랑 고백(feat. 정우성)이었습니다! 방울이의 사랑 고백, 받아 주실거죠?


이렇게 비밀 편지를 쓸 수 있었던 이유는 발수코팅제가 물방울이 맺히는 것을 방지했기 때문입니다. 글씨를 쓰지 않은 부분은 물에 젖지만, 발수코팅제로 글씨를 쓴 부분은 젖지 않아서 글씨가 나타나는 것이죠. 비밀 편지는 발수코팅제만 있으면 집에서도 간단히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두고, 비밀 편지로 소중한 사람에게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 k-water 홈페이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유튜브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