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주간, 가볼만한 겨울 여행지 알아보세요!

 

 

뜨거운 물이 필요한 순간! 실생활 뜨거운 물 활용 꿀팁

 

 

 

 

이불 밖은 위험해~ 겨울이라고 이불 속에서 꼼짝 않고 누워만 있나요? 새하얀 눈과 차분한 분위기가 있는 계절, 겨울이 우리 옆에 찾아 왔답니다! 날씨의 영향으로 인해 밖으로 나갈 엄두가 안 나신다고요? 오늘은 여러분들의 고민을 날려버리기 위해 방울이가 겨울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2017년 새롭게 진행되는 겨울 여행주간과 가볼만한 겨울철 여행지!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집순이, 집돌이들도 솔깃하는 겨울여행주간

 

 

 

▲ 출처 : 2017 겨울여행주간 홈페이지 (http://winter.visitkorea.or.kr)

 

 

겨울은 살찌는 계절? 아니죠! 2017년부터 겨울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되었는데요. 바로 2017년부터 추진되는 겨울여행주간 덕분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는 1월 14일부터 30일까지 총 17일간을 겨울여행주간으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번 겨울여행주간은 ‘우리의 겨울은 뜨겁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겨울 여행을 200%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답니다.

 

 

이번 겨울여행주간이 특별한 이유는 겨울이라는 계절성에 있는데요. 여행 성수기였던 봄, 가을에만 진행되었던 여행주간이 비수기인 겨울까지 확장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번 여행 주간에는 4대궁(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종묘, 국립생태원 50% 할인, 전국 박물관 및 미술관 80개소 무료입장 및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전국 숙박업소 234개소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과 함께 굿스테이 89개소, 한옥스테이 104개소에서 20% 할인을 제공하니 겨울철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미리 겨울여행주간 홈페이지(http://winter.visitkorea.or.kr)에서 정보를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볼거리, 먹을거리 넘치는 겨울여행주간, 가볼만한 여행지는 어떤 곳들이 있을까요?

 

 

▮ 반할 수밖에 없는 한국의 멋! 전주 한옥마을

 

 

 

 

12월에 무작정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그렇다면 전주만한 여행지가 없죠! 전주 한옥마을은 가장 한국적인 도시라고 불리는 전주를 가장 잘 표현해주는 장소인데요. 겨울철 눈이 소복하게 쌓인 한옥을 바라보면 고즈넉한 분위기에 한 번, 흰 눈에 설렘에 또 한 번 반하게 됩니다. 이렇게 겨울에 더 빛을 발하는 전주는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한답니다. 전주 한옥마을의 가장 핫한 포토존인 ‘오목대’는 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붐비는데요. 겨울철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카메라에 오목대 설경을 담아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낮에도 예쁘고, 밤에는 더 예쁜! 아침고요수목원

 

 

 

 

겨울밤 쏟아지는 별빛을 바라보는 것만큼 낭만적인 일이 또 있을까요? 아침고요수목원에는 높이 5m에 이르는 미니어쳐 집들이 모여 아기자기한 마을을 이루고 있는데요. 이 외에도 꽃 구조물이 가득 피어난 분재정원 덩굴식물과 천사가 뛰어노는 달빛정원 등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3월 26일까지 ‘제10회 오색별빛정원전’을 진행하는데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겨울 밤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아침고요수목원에서 겨울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겨울을 신나게 만들어주는 겨울여행주간과 겨울철에 가면 더욱 좋을만한 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겨울이라서 더 재미있고 빛나는 겨울여행지 방문하시고 의미 있는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 k-water 홈페이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유튜브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op